본문 바로가기
꿀팁 모음/기타 꿀팁

공짜로 나만의 로고 만들기 - hatchful

by 투자 꿈나무 2020. 9. 23.
반응형

개요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게 재밌어져서 여러가지 꾸미다보니 나만의 로고를 만들고 싶어졌습니다.

 

먼저 제가 만든 결과물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나름 깔끔하게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나만의 로고 만들기

제가 해당 로고를 만든 사이트는 hatchful입니다. 누구나 만들 수 있는 편리한 UI가 정말 좋았습니다.

 

먼저 해당 사이트에 접속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됩니다. 여기서 GET STARTED를 클릭해줍니다.

 

여러분들께서 로고를 사용하려는 곳과 관련된 사업 영역을 선택하신 후 Next를 클릭합니다.

 

예시로 보여주는 이미지 중 마음에 드시는 사진들을 다중 선택한 뒤, 다시 Next를 클릭합니다.

 

이미지 선택까지 완료하시면, 사용하실 이니셜을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이닐셜을 입력한 뒤 Next를 클릭합니다.

(슬로건은 작성 안하셔도 되니, 하실 분들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 화면은 해당 로고의 사용처를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선택하신 후 Next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 블로그에 사용할 예정이었으니 website를 클릭했습니다.)

 

여기까지 따라하셨다면, 여러분들의 이니셜이 박힌 많은 샘플 로고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확인해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걸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로그를 선택하셨다면, 폰트, 색깔, 아이콘, 레이아웃 등을 수정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러분의 취향에 맞게 변경한 뒤, Next를 클릭해주세요.

이제 다운로드까지 거의 다 왔습니다.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신 뒤, 간단한 회원가입을(이메일, 패스워드만 입력) 진행해주세요.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실제 사용가능한 이메일을 입력하시되, 해당 이메일에서 사용하시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회원가입까지 끝나셨다면 여러분들의 메일로 보내졌다는 메시지가 뜰텐데, 잠시 기다리시면 메일에 해당 로고 파일들이 담긴 압축 파일이 전송됩니다.

 

받으신 이메일 내용 중에서 Download HatchfulExport-All.zip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해당 파일을 압축해제하면, 아래와 같이 로고 이미지 파일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