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모음/기타 꿀팁

티스토리 방문자를 증가시키는 방법 - 백링크 등록하기

by 투자 꿈나무 2020. 12. 8.
반응형

여러분들은 혹시 백링크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백링크를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외부 사이트에서 내 사이트의 링크를 공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와 같은 백링크는 블로그의 품질을 결정하는 하나의 요소로서 작용합니다. 아래 사진은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에서 가져온 설명입니다.

출처 :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빨간색 박스로 쳐져있는 내용이 오늘의 키 포인트 부분입니다. 인지도가 낮은 사이트 100개에서 백링크를 걸어주는 것보다 인지도가 높은 1개의 사이트에서 백링크를 걸어주는 것이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는 의미인데요. 사실 인지도가 높은 사이트에서 내 블로그의 링크를 공유해줄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 키자드바로 이런 백링크를 생성하여 공유해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위 링크로 접속을 하신 뒤, 티스토리 주소, 글 시작 및 종료 번호를 입력하시고 등록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등록 절차를 진행합니다.

출처 : keyzard.org

 

등록이 완료된 이후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하시게 되면, 여러분들의 글이 링크로 등록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keyzard.org

 

지금까지 티스토리 방문자를 증가시키는 방법 백링크 등록하기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백링크를 등록한다고 해서  조회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것은 아니지만, 성장할 수 있는 하나의 계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