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모음/기타 꿀팁

안쓰는 기프티콘 판매해서 현금화하기 (니콘내콘)

by 투자 꿈나무 2021. 2. 8.
반응형

개요

안녕하세요. 투자 꿈나무 입니다.

 

오늘은 안쓰는 기프티콘을 판매해서 현금화하는 앱인 니콘내콘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생일때마다 지인분들이 감사하게도 기프티콘 선물을 보내주시지만, 1년 이상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이번 생일에서도 치킨 기프티콘만 7개 정도를 받아서 이걸 언제 다 쓰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

 

선물 받은 걸 어떻게 파냐..라고 말씀하실 수도 있지만, 선물 주신 걸 안쓰고 들고 있는 것보다 현금화해서 제가 더 필요한 곳에 쓰는게 더 좋을 것 같다는 매우 개인적인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선물 주신 분들에게 그렇게 말을 못하겠지만요.

 

이 앱이 다른 서비스보다 좋은 점은 니콘내콘 측에서 기프티콘을 구매해주기 때문에 실구매자를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안쓰는 기프티콘을 판매해서 현금화하기 (니콘내콘)

니콘내콘 앱은 Google PlayStore에서 검색을 통해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iPhone도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마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앱을 설치하셨다면 메뉴에서 기프티콘 판매하기를 눌러주세요. 이후, +쿠폰 판매하기 버튼을 통해 기프티콘을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판매하기 기능

 

+쿠폰 판매하기 버튼을 누르셨다면, 다음과 같은 카테고리 설정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여러분들이 판매하실 기프티콘을 카테고리 - 브랜드 - 제품 순으로 클릭하셔서 찾아주세요.

판매할 기프티콘 선택

 

제품까지 선택하셨다면, 쿠폰 등록 화면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들이 판매하실 기프티콘의 사진을 업로드하신 뒤, 리뷰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쿠폰 등록

 

여러분들이 판매하실 기프티콘을 니콘내콘 측에서 검토한 뒤, 판매 가격을 제시합니다. 여기서 판매수락을 눌러주시면 판매가 되는 것이고, 거절을 하시고 다른 앱에서 더 좋은 조건을 찾아보셔도 무방합니다. (24시간 이내에 판매 가격을 제시하는 것 같습니다.)

니콘내콘 측의 가격 제안

 

판매 수락을 하시면 완료 탭에서 실제 판매된 기프티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2일이 지나면 여러분들의 계좌로 돈을 뺄 수 있다고 합니다.

기프티콘 판매 완료

 

니콘내콘에서 제시하는 가격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사는 다른 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때 그때 비교하시면서 더 좋은 조건을 찾아보세요.

 

지금까지 안쓰는 기프티콘 판매해서 현금화하기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기원하면서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