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모음/기타 꿀팁

쿠팡 파트너스에 대한 개념부터 신청 및 사용하는 방법까지

by 투자 꿈나무 2021. 1. 23.
반응형

개요

안녕하세요. 투자 꿈나무 입니다.

 

오늘은 쿠팡 파트너스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에서 운영하고 있는 마케팅 제휴 프로그램이며, 개인 홈페이지, 블로그, SNS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가입하여 해당 서비스로 수익을 내실 수 있습니다.

 

사실 반 년전부터 이 서비스를 알고있었지만, 선뜻 손이 가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어차피 포스팅을 하는데 이걸 안할 이유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어 가입을 하게되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신청 및 사용 방법과 수익 구조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쿠팡 파트너스 사이트에 접속하신 뒤, 회원 가입을 통해서 계정을 생성해주세요.

(회원 가입을 하실 때 추천인 코드 AF4729040를 입력하시면 한 달 동안 결제 금액의 1%를 추가 수익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Coupang Partners

쿠팡과 함께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partners.coupang.com

 

생성하신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신 뒤, 상품 검색에서 여러분들이 공유하고자 하는 제품 이름을 검색합니다.

상품 검색

 

 

검색된 상품들 중에서 여러분들이 공유할 제품에 마우스를 갖다 대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링크 생성이라는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링크 생성 버튼

 

블로그용 태그를 클릭하신 뒤 나오는 HTML을 복사하셔서 여러분들이 포스팅하는 글에 붙여넣어주시면, 미리보기에 나와있는 화면처럼 포스팅에 표시되게 됩니다.

HTML 코드 복사

 

제가 포스팅 한 게시글에는 이렇게 표시되네요.

실제 쿠팡 파트너스 표시 화면

 

참고로 게시글을 작성할 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이라는 문구를 반드시 포함시켜야 합니다. 이 점을 주의해주세요.

 

지금까지 쿠팡 파트너스 가입 방법 및 링크 생성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지금부터는 쿠팡 파트너스의 수익 구조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이 공유한 이 링크를 통해 방문자들이 쿠팡에서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결제 금액의 3%를 수익으로 받게 됩니다.

 

쿠팡 파트너스가 비슷한 서비스들보다 좋은 점은 공유한 링크를 통해서 접속을 한 순간부터 24시간 동안 구매하는 물건은 여러분들에게 수익으로 배분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제품을 리뷰하면서 링크 하나를 추가하는 것만으로도 수익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정확히 얼만큼의 수익이 발생하는지에 대해서는 한 달정도 경험을 해보고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쿠팡 파트너스에 대한 개념부터 신청 및 사용하는 방법까지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기원하면서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