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실거주+투자를 위한 내 집 마련 일지

[손품 단계] 서울특별시 노원구 하계동 지역 분석

by 투자 꿈나무 2022. 1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자 꿈나무 투꿈이 입니다.

 

오늘은 노원구 하계동 지역 분석을 한 내용에 대해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자료는 어디까지는 부린이인 제가 찾아본 자료로 구성하였음을 말씀드립니다. 부린이가 만든 자료로 자신의 전재산을 날릴 분들은 없을 거라고 믿겠습니다. 투자 선택의 책임은 100% 자신에게 있습니다!

 

꾸준히 해서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내용에 대한 비판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참고해서 다음 포스팅 때 작성해오겠습니다.


분석 시나리오

현재 LTV가 80%까지 상향되었고 제 연봉도 상승했기 때문에 주택구매 금액을 재산정하였습니다. 현재 희망 전용면적 평수는 15평 정도이며, 서울 내 괜찮은 입지의 아파트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주택구매 금액 및 평단가 계산


서울특별시 노원구 하계동 분석

 

이전에 중계 아파트 손품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던 것과 같이 매매 가능한 금액대를 4억 5천까지 올리고 서울 안에서 살펴보게 되었는데, 하계도 괜찮은 것 같아서 손품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손품 단계] 서울특별시 노원구 중계동 지역 분석

안녕하세요. 투자 꿈나무 투꿈이 입니다. 오늘은 노원구 중계동 지역 분석을 한 내용에 대해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자료는 어디까지는 부린이인 제가 찾아본 자료로 구성하였음을 말

ethsms.tistory.com

 

개인적으로 중계동이 더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하계동도 괜찮은 매물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중계동 임장을 할 때 같이 진행할 계획입니다.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노원구 중계동과 부천시 상동 임장도 못했지만, 내일은 시간이 괜찮을 것 같아 임장을 갔다와서 포스팅을 이어서 하겠습니다!

 

오늘도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