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요리 영상 따라하기

[요리 영상 따라하기] 참치 김치찌개 만들기

by 투자 꿈나무 2023. 11. 13.
반응형

집에 김치와 참치가 있어서 참치 김치찌개를 한 번 따라 해봤습니다.

 

 

요리 레시피가 정말 다양했는데, 저는 그 중에서도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를 참고했습니다.

 

요리 난이도 ★☆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는 항상 너무 쉽습니다. 그냥 넣기만 하고 끓이기만 하면 됐어요. ㅎㅎ

 

필요 재료 : 김치, 참치, 국간장, 물, 파, 양파, 고춧가루

 

맛 평가 

맛은 맛있는 평범한 참치 김치찌개였어요. 사실 저는 여기에 먹다 남은 스팸을 추가했습니다!

 

생김새는 조금 맛 없어보이지만, 암튼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__^

참치 김치찌개

댓글